부산도시철도, 고객 만족도 평가 2연패
사진은 부산도시철도 1호선. 부산일보DB
부산도시철도가 올해도 전국 도시 철도 중 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부산교통공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지하철 부문에서 평균(67.2점)을 크게
웃도는 점수(75.7점)를 기록하며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 중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부산도시철도는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1위를
차지하면서 KCSI 지하철 부문 2연패를 달성했다.
부산도시철도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에서
타 지역 도시철도와 최고 14.4점까지 차이를
보이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세부적으로는 요금 적정성과 기관 신뢰도, 객실 환경,
안내방송, 역사 환경 등에서 도시철도
운영기관 중 최고점을 획득했다.
(출처:부산일보)
'시사 및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국방비 상위 10개국 (0) | 2018.10.21 |
---|---|
미 재무부, 직접 국내 은행에 대북제재 준수 요청 (0) | 2018.10.12 |
언론인들에게 드리는 호소 - 정규재 영상칼럼 (0) | 2018.10.04 |
창원에 192가구 보유한 임대업자 파산 (0) | 2018.10.04 |
정치인이란? - 전원책 변호사 (0) | 2018.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