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3 3

국민 여러분! "분기탱천(憤氣撐天)"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여러분, 범죄자들을 심판합시다 ! 사법부도 범죄자들을 심판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2심에서 실형을 받아도 감옥에 넣지 못하고, 10가지 죄목으로 기소된 범인, 재판도 제대로 못하고 있습니다. 조국과 이재명, 이 두 사람은 지금 감옥에 있어야 마땅한데, 전국을 다니며 정권심판을 떠들고 있습니다. 윤석열 한동훈이 부동산에서 몇 천억 원을 협잡했습니까? 여배우를 희롱했습니까? 아니면 입시서류를 위조했습니까? 도대체 이런 무법천지 적반하장이 어디 있습니까? 이러고도 선진국 어쩌구 저쩌구... 말이 안됩니다. 우리 한국인들 자존심도 없습니까? 장차 이재명 대통령, 조국 총리 만들어 줄 겁니까? 윤석열 김건희 밉다고, 감정적으로 투표하실 겁니까? 범죄자가 박수 받고 이기는 사회라면, 자식 교육도 필요 없고 거짓말..

시사 및 뉴스 2024.04.03

🏠어머니와 아내 중 누가 중요합니까? 라는 질문에...

중국 갑부 전자상거래 알리바바 그룹 회장인 마원의 정확한 대답입니다. 1. 나는 어머니가 낳았기 때문에 어머니가 나한테 잘해주는 건 의무이지만, 아내는 장모님이 낳았기 때문에 아내가 나한테 잘해주는 건 의무가 아니다. 2. 어머니가 나를 낳을 때 고통은 아버지가 만들어낸 것이므로 아버지는 어머니한테 잘 해야 할 의무가 있지만, 아내가 아이를 낳을 때 고통은 내가 만들어낸 것이므로 나는 당연히 아내한테 잘해야 한다. 3. 내가 어떻게 하든 어머니는 영원한 나의 어머니지만, 내가 잘못 하면 아내는 남의 아내가 될 수 있다. 4. 어머니는 나의 1/3의 인생을 책임지지만, 아내는 나의 2/3의 인생을 책임진다. 5. 아내는 나의 후반생을 보살피니까 어머니는 아내를 따독여 주셔야 하고, 어머니의 후반생도 아내가..

좋은 글 2024.04.03

●일본 대사가 바라 본 대한민국

2010~2012년 사이 주한일본대사였던 무토마사도시(武藤正敏)씨는 작년에 '한국인으로 태어나지 않아 좋았다'는 책을 썼다. 10년 이상 한국에서 근무한 적이 있고 한국어도 잘 하는 그는 책의 제목과는 달리 우정어린 충고도 담고 있다. 책의 결론에 해당하는 대목에서 이렇게 썼다. 나는 한국인이 斷罪(단죄)한 朴槿惠(박근혜) 전 대통령을 옹호하고싶다. 나는 그가 惡人이었다고는 도저히 생각할 수 없다. 내가 아는 박 전 대통령은 괴로운 인생을 극복하고 나라를 사랑한 사람이다. 돈을 위하여 정치를 하지도, 뇌물이 탐나서 재벌에 접근하지도 않았다. 고독하게 惡弊와 싸우려 하였다. 그가 완강하게 죄를 인정하지 않은 것은 나는 나쁜 짓을 한 게 없다는 신념에서 나온 행동일 것이다. 나는 마음이 아팠다. 이 사람은 ..

시사 및 뉴스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