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6 3

🌱돌을 치운 사람.....

삶이 바쁘고 각박한것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매한가지 인가 봅니다 어느 임금님이 백성의 민심을 알아 볼려고 밤중에 몰래 길 한가운데에   커다란 돌 한 개를 가져다 놓았습니다. 아침이 되자, 사람들이 그 길을 지나갔습니다. 일찍부터 장사를 하는 사람은 돌이 가로놓여 있는 것을 보고는 “아침부터 재수 없게 돌이 길을 가로막다니!” 하고 화를 내며  옆으로 피해서 갔습니다. 관청에서 일하는 사람도 “어떤 놈이 이 큰 돌을 길 한복판에 들어다 놨지?” 하고 투덜대며 지나갔습니다. 뒤이어 온 젊은이는 돌을 힐끔 보더니 빠른 걸음으로  지나가 버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불평을 하며 그냥 지나갔습니다.                                           그러자  얼마 뒤, 한 농부가 수레를..

"BBC가 바라본 좌파로 망해가는 대한민국!!!"

"法官이 돈50억에 나라를 파탄내고 있다" 法官들의 편향된 이념과 주체사상(主體思想)이 한국을 파탄내고 있다. 영국 BBC방송의 오늘날 한국 촌평이다. 한국은 제 살 뜯어먹는 미친 나라이다. BBC방송은 멀쩡하던 나라가 박근혜 대통령 탄핵으로부터 시작하여 침몰해가는 과정을 보며 역사에 남을 멘트를 날렸다. 영국식의 우아한 문학적 표현을 대중이 알아듣기 쉽게 번역하면  "제 살 뜯어먹는 미친 나라 국민들"이란 뜻이다. 한국은 판사(判事)들이 나라를 망해 먹는 이상한 나라, 탄핵사태 이후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을 BBC방송의 표현을 빌려 보다 직접적이고 직설적으로 표현하면 이런 말이 되겠다. 판사들이 나라 망치는 이상한 나라  헌법재판소와 대법원 판사 몇 사람이면 멀쩡한 나라도 식은 죽 먹기로  말..

美국방부 "국무부, 한국에 E-7 조기경보기 4대 판매 승인"

미국 국무부가 한국이 요청한 49억 2000만 달러(약 6조 7000억 원) 규모의 E-7 공중조기경보통제기 판매 사업을 승인한 사실이 알려졌다. 미 국방부 산하 국방안보협력국(DSCA)은 4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내며 미 국무부가 한국에 E-7 공중조기경보통제기와 관련 보급 및 프로그램 지원요소를 제공하는 대외군사판매(FMS) 계약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DSCA는 한국이 E-7 공중조기경보통제기 4기와 관련된 구입을 요청했으며, 미 의회의 검토를 위해 해당 계약과 관련된 자료를 이날 중 의회에도 전달할 것이라 말했다. 미국의 무기판매는 국방부와 방위산업체가 수입국과 협상을 체결한 뒤 국무부, 의회의 승인을 거쳐 비로소 마무리 된다. DSCA는 이번 판매 사업에 대해 "인도태평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