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바보가 되면
사람들은
나를 보고 웃는다
지보다
못한 놈이라고
뽐내면서 말이다
내가
바보가 되면
마음씨 착한
친구가 모인다
불쌍한 친구를
돕기 위해서...
내가
바보가 되면
약삭빠른 친구는
다 떠난다
도움받을
가치가 없다고...
내가
바보가 되면
정말 바보는
다 떠나고
진정한 친구만
남는다
내가
바보가 되면
세상이
천국으로 보인다
그냥
이대로가
좋으니까...
- (톨스토이 원작
'바보 이반' 중에서)-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연(人縁) (0) | 2022.04.13 |
|---|---|
| ♡ 삶의 10계명 ♡ (0) | 2022.04.12 |
| 기업의 올바른 책무는 무엇인가? /안준형 (0) | 2022.04.11 |
| ♡인생의 진실♡ (0) | 2022.04.10 |
| 하느님을 팝니다 ? (0) | 2022.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