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 바  보 ♡

김정웅 2022. 4. 12. 00:14

톨스토이

 

내가 
바보가 되면 
사람들은 
나를 보고 웃는다
지보다 
못한 놈이라고
뽐내면서 말이다

내가 
바보가 되면
마음씨 착한 
친구가 모인다
불쌍한 친구를 
돕기 위해서...

내가 
바보가 되면
약삭빠른 친구는 
다 떠난다
도움받을 
가치가 없다고...

내가 
바보가 되면
정말 바보는 
다 떠나고
진정한 친구만 
남는다

내가 
바보가 되면
세상이 
천국으로 보인다
그냥 
이대로가 
좋으니까...
 
 - (톨스토이 원작 
     '바보 이반' 중에서)- 

'좋은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연(人縁)  (0) 2022.04.13
♡ 삶의 10계명 ♡  (0) 2022.04.12
기업의 올바른 책무는 무엇인가? /안준형  (0) 2022.04.11
♡인생의 진실♡  (0) 2022.04.10
하느님을 팝니다 ?  (0) 2022.04.09